728x90
오늘은 랜덤패턴으로 돌아가는 배경을 하나 만들어볼까한다.
주된 효과는 Fractal noise이며 김영민님 강의를 보고 내가 까먹지 않기 위해 적어둔다.
기본적으로 Fractal noise를 잘 활용하려면 Matte를 잘 사용해야 한다.
밝기의 차이를 이용한 루마매트 패턴말이다.
설정값은 아래와 같다. 모자이크를 설정해주는건 네모칸이 정갈하게 들어맞기 때문인 것 같다.
fractal noise와 모자이크를 활용하여 다양한 패턴을 만들 수 있다.
Evolution에 time* 익스프레션을 활용하여 일렁이게 한 뒤, 모자이크를 덧씌운다.
Fractal noise를 만들기전, 계속해서 순차적으로 돌아갈 에셋들을 만들어줘야 한다.
이들을 프리컴프로 묶은 다음, Fractal noise를 적용시킨 Adjustment layer를 프리컴프에 루마매트 씌운다.
'디자이너의 삶 > 모션디자인' 카테고리의 다른 글
Motion Design Critic_02 : Herman Miller - Live Platform Highlights (0) | 2021.07.12 |
---|---|
Motion Design Critic_01 : RingCentral_Balance(Not real studio) (0) | 2021.07.08 |
2강. 모션에서의 타이포 그래피 case study _(SVM 김영민) (0) | 2021.05.16 |
1강. 모션디자인 작업 프로세스 그리고 나의 시선 _(SVM 김영민) (0) | 2021.05.09 |
Final_수강 후기와 최종 작업물_[coloso 모션디자인 이연지님] (0) | 2021.05.07 |